A/S 안내
1. A/S 신청시 고객센터 > A/S접수 및 문의 게시판에 접수하시고 관리자의 답변후에 가능합니다.
2. 영수증(인터넷 구매내역), 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주세요.
3. 택배 발송시 구입 당시 제품 박스를 이용 부탁드리며, 제품박스가 없으신 경우 완충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4. 택배 발송시 선불로 발송해주시고 받으실 때 착불로 발송됩니다.
(*착불로 택배발송시 사전 연락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5. 택배 수리시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소요기간은 부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6. A/S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6 넥서스밸리 301호
070-4632-2737
교환 안내
1. 상품 수령후 상품에 하자가 있다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2.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고객센터 > A/S접수 및 문의 게시판에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됩니다.
3. 게시판 교환접수가 완료되면 택배 반품 접수되어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가 진행 됩니다.
4. 상세 페이지 미숙지로 인하여 불량이 아닌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교환요청전 고객센터에 불량판정 문의를 꼭 당부드립니다.)
* 휴라이즈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한 교환, 환불 규정을 준수합니다.
환불 안내
1. 상품 수령후 상품에 하자가 있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구입하신 판매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3. 처음 구매하신 포장상태 그대로 함께 반송해 주셔야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